• 검색검색창 도움말
  •  
Total: 15
  • LG생활건강 더후, 브랜드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 돌파

  •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브랜드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 궁중 비방과 현대 기술을 접목한 효능 개발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면서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LG생활건강의 대...

    2025-05-01 11:05:55
  • 아누아, 부산아동복지후원회에 2.5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가정의 달을 맞아 2억5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유니세프 산하 부산아동복지후원회에 기부했다. 이번 나눔은 돌봄의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사회복지사와 ...

    2025-05-01 10:00:00
  • 더파운더즈, 2024년 매출 전년 대비 300% 성장… 글로벌 성장 가속화

  •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2024년 재무실적을 공개했다. 더파운더즈는 2024년 매출 4278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1432억원 대비 299% 증가한 수치다. 특히 해외 매출액은 전년 동기 966억원 대비 377% 급증한 3644억원을 기...

    2025-04-30 11:56:59
  • 탈모 걱정 줄이는 두피 케어, 데미 ‘유니프 스캘프’로 맞춤형 관리 가능

  • 탈모와 두피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단순히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특히 개인의 두피 타입과 상태에 따라 관리 방법이 달라져야 한다는 점에서 맞춤형 두피 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

    2025-04-29 15:02:33
  • 오스너, 강남 유명 헤어 메이크업숍 ‘아율답다’와 업무협약 체결… 프로페셔널 스타일링 시장 공략 본격화

  • 케리비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오스너가 서울 강남 논현동의 유명 헤어 메이크업숍 ‘아율답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전문 스타일링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스너의 혁신적인 스타일링 헤어 디바이스 ‘아이에어로’가 아율답다 숍 내 공식 사...

    2025-04-29 13:31:16
  • 헤어셰프J, pH 6.5 영구염모제 및 펌 시연회 개최

  • 미용 산업의 지속가능성을 새롭게 정의하는 한국의 뷰티테크 혁신기업 헤어셰프J가 25일 서울 방배동의 프리미엄 헤어살롱에서 전국 미용실 원장들을 초청해 자사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pH 6.5 약산성 영구염모제의 시술을 선보였다. 이번 시연회에는 중국을 포함한 ...

    2025-04-25 13:10:00
  • 아누아,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TXA 세럼’ 2차 마켓 성료

  •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함께한 ‘TXA 세럼’ 2차 마켓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마켓은 지난해 12월 진행한 ‘TXA 세럼’ 1차 마켓의 뜨거운 반응에 ...

    2025-04-25 09:36:22
  • ‘옷에 묻어나지 않는 완전 투명 선스프레이’ 레시피 선몬랩 최초 다이소 출시

  • 선 케어 전문 브랜드 레시피 선몬랩이 다이소 전용 선 스프레이를 포함한 여름 시즌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 제품 중 가장 주목할 만한 건 선 스프레이 2종과 두피 전용 쿨링 스프레이 1종이다. 레시피 선몬랩의 자외선 차단 선 스프레이는 완전 투명 제형...

    2025-04-25 08:00:00
  • 동아제약 파티온, 중국 오프라인 뷰티 편집샵 ‘하메이’ 입점

  •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중국 상하이, 베이징 등 주요 도시의 핵심 상권에 위치한 뷰티 편집샵 ‘하메이(HARMAY)’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파티온은 2022년부터 티몰, 더우인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했으며, 이...

    2025-04-24 10:55:26
  • 이니스프리 ‘그린티 히알루론산 진정 수분 선세럼’ 출시

  •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깃털처럼 가볍게 피부 열감[1]을 잡는 ‘그린티 히알루론산 진정 수분 선세럼 SPF+ PA++++’(이하 그린티 수분 선세럼)을 4월 24일 쿠팡에서 선론칭한다. 가벼운 깃털처럼 얇게 펴발리는 텍스처를 지닌 ‘그린티 수분 선세럼’은 ‘...

    2025-04-24 09:01:02
  •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브라이언 프란츠를 최고 기술·데이터·분석 책임자로 임명

  •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Estée Lauder Companies Inc.)(뉴욕증권거래소: EL)는 4월 21일부로 최고 기술·데이터·분석 책임자에 브라이언 프란츠(Brian Franz)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프란츠는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스테판 드 라 파베리(Stéphane de La Faverie)에게 ...

    2025-04-23 09:30:00
  • Brian Franz Appointed Chief Technology, Data & Analytics Officer of The Estée Lauder Companies

  •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NYSE: EL) today announced the appointment of Brian Franz as Chief Technology, Data & Analytics Officer, effective April 21, 2025. Mr. Franz will report to President and Chief Executive Officer Stéphane de La Faveri...

    2025-04-23 09:30:00
  • 여성 건강식품 ‘글램스 부스터’ 일본 아마존 공식 입점

  • 쉐이퍼의 여성 건강식품 브랜드 글램스(대표 이윤경)의 대표 제품 ‘글램스 부스터(GLAMSS BOOSTER)’가 일본 아마존(Amazon Japan)에 공식 입점하며, K-이너뷰티 브랜드의 아시아 시장 확대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이번 입점은 ‘글램스 부스터’의 제품력을 바탕으...

    2025-04-22 16:50:00
  • 우리메카, Dubai Derma 2025 참가…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 바이오·에스테틱 디바이스 전문기업 우리메카는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아랍에리미트(UAE) 두바이에서 열린 ‘Dubai Derma 2025 (두바이 더마)’에 참가해 마이크로니들링 디바이스 및 첨단 스킨·헤어 솔루션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전시 기간 동안 중동 및 서남아시아 ...

    2025-04-17 16: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