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검색창 도움말
  •  
Total: 15
  • 몰스킨,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3년 연속 공식 스폰서 참여

  •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오는 5월 1일부터 열흘간 열리는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민성욱·정준호)’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하는 이번 전주국제영화제에서는 43개국 232편의 작품을 선보이며, 88편의 월드 프리미어 작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11년 동안 디지털 보편화와 더불...

    2024-04-29 08:37:58
  • LG생활건강, 1분기 매출·영업이익 모두 ‘성장 전환’

  • LG생활건강의 2024년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 1분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늘어난 1조7287억원, 영업이익은 3.5% 증가한 1510억원을 기록했다. 전사 매출은 2023년 1분기 이후 4분기 만에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2021년 3분기 이후 10분기 만에 성장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에프앤가이드 실적 추정치(매출: 1조7055억원 / 영업이익: 1295억원) 를 ...

    2024-04-25 15:47:03
  • 이브자리 ‘그린스타 인증’ 침구 부문서 18년 연속 1위 선정

  •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18년 연속 ‘그린스타 인증’ 침구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경영인증원(KMR) 발표 그린스타 인증은 상품의 친환경성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다. 품질, 원료, 에너지 소비, 사용자 환경 등 요소에서 친환경성을 인정받은 기업에게 수여한다. 지난 2007년 침구 업계 최초로 그린스타 인증을 획득한 이브자리는 자연 소재 침구 제조 및 활발한 탄소중...

    2024-04-23 13:12:22
  • 코멕스 ‘에코 클리어 오븐글라스’ 현대홈쇼핑서 최대 69% 할인

  • 53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이하 코멕스)이 오는 24일 현대홈쇼핑에서 ‘에코 클리어 오븐글라스(엣지 그린, 블로썸 핑크)’ 10종 세트를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에코 클리어 오븐글라스’는 지난 2월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코멕스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물량을 추가 확보해 방송에 나선다. 이번 방...

    2024-04-23 10:14:16
  • ‘극강의 빨래쾌감’ 비트 캡슐, 누적 판매량 천만 캡슐 돌파

  • 라이온코리아의 국민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는 자사 캡슐세제가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캡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비트는 단기간 내 캡슐세제 판매량이 상승한 배경으로 △제품력 △조정석(모델) △공격적인 마케팅을 꼽았다. 33년간 쌓아온 세척 기술력을 바탕으로 간편한 빨래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모델 조정석을 앞세워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온 ...

    2024-04-22 17:33:33
  • 나띵프로젝트, 캐릭터로 더 친근해진 ‘플랍플랍 버블바스’ 입욕제 출시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창업 기업이자 패밀리 바디케어 브랜드 ‘나띵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는 베리나이스(대표 박진아)가 ‘플랍플랍 네추럴 컬러 버블바스’ 제품에 캐릭터 패키지를 입힌 새로운 디자인 제품군을 선보인다. 플랍플랍 네추럴 컬러 버블바스 입욕제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피부 착색 방지 특허 및 비건 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 아이들...

    2024-04-22 15:04:04
  • LG생활건강,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출시로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욕실 바닥이나 샤워부스, 주방 찌든 때를 청소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신제품인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모두 어떤 찌든 때에도 잘 달라붙는 높은 점도의 핑크구연산폼™ 제형을 적용했다. 이 핑크폼은 크렌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3가지 핑크베리 추출물과 고농도 ...

    2024-04-22 09:55:48
  • 핀카, 3D 초개인화 서비스 ‘마리테’로 침구 시장 공략

  • 초개인 홈패브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핀카’를 서비스하는 원인어헌드레드(대표 조민정, 김주선)가 홈패브릭 3D 초개인화 서비스 마리테(MyRealtaste)의 성공적인 안착을 알렸다. 핀카는 지난 2021년 론칭한 침구류 브랜드로 론칭부터 오늘의집, 29CM, W컨셉, 카카오 기프트 입점은 물론 2022년 무신사 전략 제휴, 2024년 무신사 독점 브랜드 체결 등 디자인 IP 기반 침구류 업계에서 주...

    2024-04-19 17:05:09
  • 라이온코리아, 장애인의 날 맞아 굿윌스토어 전국체전에 후원 물품 전달

  •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난 17일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가 개최한 ‘제2회 굿윌스토어 전국체전’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굿윌스토어’는 밀알복지재단의 장애인 직업재활시설로, 이번 체육대회는 굿윌스토어에 근무하는 장애인-비장애인 직원 간 소통과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라이온코리아...

    2024-04-19 10:39:17
  • 진청호, 학습용 만년필 잉크 ‘Pink on black’ 출시

  • 2022년 10월 설립된 만년필 잉크 전문기업 진청호가 이전에 볼 수 없던 혁신적 만년필 잉크 ‘Pink on black’을 출시했다. ◇ 학습용 만년필 잉크 ‘Pink on black’ 진청호의 신제품 ‘Pink on black’은 종이책을 읽다가 기억하고 싶은 문구에 표시하거나 메모하는 것부터 학습지와 전문지로 공부하면서 중요한 부분을 체크하거나 필기하는 경우 그리고 수업 중 교재에 강조 표시를 하...

    2024-04-18 10:00:00
  • ‘고양이의 동그란 마음’이 점령한 길음청년창업거리

  • 성북문화재단은 오는 4월 30일까지 ‘청년창업실험공간 공업사’에서 4월 팝업 프로그램 ‘고양이의 동그란 마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년창업실험공간 공업사는 서울 성북구 삼양로의 불법유해업소 밀집거리 환경개선 및 길음청년창업거리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다. 이곳에서는 청년 창업가들의 다양한 도전을 직접 만날 수 있어 지역 주민 뿐 아니라 예...

    2024-04-12 11:35:05
  • 하이엔드 두피 케어 브랜드 끌리,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

  • 하이엔드 헤어 케어 솔루션 브랜드 ‘끌리(qlee;covalent)’가 지난 8일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끌리(qlee;covalent)는 ‘탈모 완화는 두피 건강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이념을 바탕으로 과학 교사였던 윤수인 에스아이 대표가 만든 브랜드다. 제품 기획 단계부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자극적인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고,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

    2024-04-11 13:08:45
  • 이브자리, 에어슬립 제품군 리뉴얼 출시… 기능성 침구 경쟁력 강화

  •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에어슬립 제품군을 리뉴얼 출시하면서 기능성 침구 경쟁력을 강화하고 나섰다. 에어슬립은 지난해 이브자리가 처음 선보인 제품 라인으로, 이브자리 기능성 침구 중 가장 단단한 점이 특징이다. 누웠을 때 푹 꺼지지 않고 신체를 탄탄하게 지지해 허리가 불편한 사용자에게도 편안한 착와감을 제공한다. 또한 바람이 잘 통하는 소재적 특징으...

    2024-04-11 11:13:19
  • NIQ 코리아, 2023 하반기 일용소비재 판매액 전년 동기 대비 0.6% 감소

  •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NIQ(닐슨아이큐) 코리아는 2023년 하반기(7~12월) 국내 일용소비재 판매액 규모가 약 18조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6% 감소하며 역성장으로 전환했다고 발표했다. 판매액을 기준으로 식품군(-0.2%, 16조4550억원)과 비식품군(-4.1%, 1조8000억원) 모두 전년 동기 대비 마이너스 성장률을 기록했다. 국내 112개 카테고리의 오프라인 채널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

    2024-04-11 09: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