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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본 나고야 파르코에 2호점 출점

  •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 나고야에 정식매장 2호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오사카에 1호 매장을 오픈한 후 2주만이다. 당초 젝시믹스는 나고야 지역에서 3개월 간 팝업을 진행한 뒤 2호 매장을 출점하려 했으나, 1호 매장 오픈 후 빠르게 재고가 소진되는 등의 현지 내 뜨거...

    2024-04-29 09:11:36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너들을 위한 ‘러닝 컬렉션’ 출시… 전문성 강화

  •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러너들을 위한 젝시믹스 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최근 2030세대에서 전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러닝(running) 트렌드와 고객 수요에 발맞춰 전문성을 강화한 쇼츠, 숏슬리브, 레깅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

    2024-04-26 10:15:46
  • 라이크라® 브랜드, 킹핀스 암스테르담에서 새로운 맞춤형 핏 솔루션 출시

  • 의류 산업을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리더인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ycra.com%2Fen%2Flycra-company&esheet=53937567&lan=en-US&anchor=The+LYCRA+Company&index=1&md5=37a77b0ffeaf80263623234f87b92daf)가 오늘 킹핀스 암스테르담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kingpinsshow.com%2Fshows%2Famsterda...

    2024-04-25 11:55:00
  • LYCRA® Brand Launches New Customizable Fit Solution at Kingpins Amsterdam

  • The LYCRA Company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ycra.com%2Fen%2Flycra-company&esheet=53937567&newsitemid=20240424493653&lan=en-US&anchor=The+LYCRA+Company&index=1&md5=37a77b0ffeaf80263623234f87b92daf), a global leader in developing innovative and sustainable fiber and technology solutions for the apparel industry, announced the launch of a revolutionary new targeted shaping innovation for stretch denim at a press conference at Kingpins Amsterdam (https:/...

    2024-04-25 11:55:00
  • 노스페이스, 이른 더위도 역대급 기온도 대비 끝 ‘냉감 의류’ 신제품 출시

  • 기상청이 발표한 ‘2024 여름 기후 전망’에 따르면, 올 6월부터 8월까지 평균 기온이 전년보다 높거나 비슷할 확률이 80%에 달해 역대급 무더위를 예고하고 있고, 4월부터 한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이른 더위가 일찌감치 찾아오면서 최근 여름옷을 서둘러 준비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여...

    2024-04-25 09:25:06
  • 삼성물산,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

  • 삼성물산은 24일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매출 10조7960억원, 영업이익 7120억원의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1분기는 글로벌경제 불확실성 확대속에서도 사업부문별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견조한 수익성을 유지하며 전체 실적이 개선됐다. 건설은 국내외 대형 프로젝트 공정호조로 개선된 실적을 보였으며, 상사는 영업경쟁력 강화를 통한 사업확대와 수익성 제...

    2024-04-24 16:37:07
  • 더 쿨한 여름 위한 ‘레드페이스 2024 아이스 컬렉션’ 출시

  • 기후 변화로 인해 올여름도 강력한 폭염이 예고되는 가운데,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최상의 시원함으로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2024 아이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이스 컬렉션은 매년 레드페이스가 선보이고 있는 냉감 기능 라인이다.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 ‘아이스’를 적용해 쿨링감과 자외선 차단 등 여름철 야외 활동에 필요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

    2024-04-24 15:13:12
  • 푸마, 2년간의 퇴비화 실험 후 ‘리:스웨이드 2.0’ 스니커즈 판매

  •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실험적인 리:스웨이드(RE:SUEDE) 스니커즈의 상용 버전인 ‘리:스웨이드 2.0’을 판매할 예정이다. 푸마는 2년간의 파일럿 프로젝트 동안 리:스웨이드를 맞춤형 산업 조건에서 퇴비로 전환하는 데 성공할 수 있었음을 보여주었다. 2023년 말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실험의 일환으로 푸마는 제올로지(Zeology) 태닝 스웨이드와 같이 분해 능력 때문에 선택된 ...

    2024-04-23 14:10:00
  • After Two-Year Composting Experiment: PUMA Makes RE:SUEDE 2.0 Sneaker Available for Sale

  • Sports company PUMA will make a commercial version of its experimental RE:SUEDE sneaker, the RE:SUEDE 2.0, available for sale. PUMA showed it was able to successfully turn the RE:SUEDE into compost under tailor-made industrial conditions during a two-year pilot project. As part of the experiment, which was successfully concluded in late 2023, PUMA produced 500 special pairs of its iconic Suede sneaker with materials selected for their ability to decompose, such as Zeology tanned Suede. Volunt...

    2024-04-23 14:10:00
  • 아시아 최초 명품 플래시 세일 플랫폼 ‘온더리스트’ 강남구청역 팝업 성황리에 오픈

  • 한국 유일 명품 플래시 세일 플랫폼인 온더리스트(OnTheList)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에 플래시 세일 팝업을 성황리에 오픈했다. 온더리스트는 2021년에 한국 지사를 론칭하고, 각종 명품 브랜드 비공개 행사를 온·오프라인 팝업 형태로 진행하며 패션 업계 내에서 입지를 높이고 있다. 특히 2023년 말부터 백화점, 아울렛, 온라인 샵의 매출이 하락하면서 각종 재고 문제에 대...

    2024-04-23 09:46:23
  • GS샵, 단독 패션 신상 대거 론칭… 올여름 키워드는 ‘모던 로맨틱’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단독 패션 브랜드 ‘모르간’, ‘스테파넬’, ‘제이슨우’, ‘마이클 바스티안’, ‘막스 스튜디오’ 등의 여름 신상품을 TV홈쇼핑을 통해 일제히 론칭한다. GS샵이 이번 여름에 제안하는 패션 키워드는 ‘모던 로맨틱(Modern Romantic)’이다. A 라인을 살려주는 미디 플레어스커트, 찰랑거리는 소재와 긴 기장으로 매끄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돋보이...

    2024-04-23 09:15:14
  • 더티스, AW24 런던 패션위크 데뷔쇼 성료

  • 더티스(THETIS)가 ‘AW24 런던 패션위크’에서 성공적인 데뷔쇼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영국 패션 스쿨 졸업생들이 런던의 로맨틱하지만 드라이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어 2021년 탄생시킨 더티스(THETIS)는 ‘말하지 않아도 모두가 다 안다(The rest is history)’라는 슬로건처럼 소재 선정 과정부터 핏, 부자재까지 디테일 하나하나에 정성을 들여 낭만적이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을 완벽...

    2024-04-23 09:00:00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너들의 축제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참가

  •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러너들을 위한 축제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20일 개최된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은 3000여 명의 러너들이 달리며 기부하고 소통하는 행사로, 서울시가 달리기 애호가들을 위해 여의나루역에 조성한 공간 ‘러너스테이션’ ...

    2024-04-23 08:48:00
  • Giambattista Valli, 바르셀로나 브라이덜 나이트를 수놓다

  • ‘바르셀로나 브라이덜 패션 위크(Barcelona Bridal Fashion Week)’에서 가장 독점적인 패션쇼가 요자 데 마르의 유서 깊은 건물에서 열려 450명이 넘는 귀빈들을 매료시켰다. 메종 지암바티스타 발리(Maison Giambattista Valli)는 카탈루냐 기업노동부가 후원하고 피라 데 바르셀로나(Fira de Barcelona)가 주최한 저녁 갈라 행사 브라이덜 나이트(Bridal Night)에서 브라이덜 컬렉션의 런웨이에 첫 ...

    2024-04-22 13:0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