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검색창 도움말
  •  
Total: 15
  • LG생활건강 더후, 브랜드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 돌파

  •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브랜드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 궁중 비방과 현대 기술을 접목한 효능 개발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면서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LG생활건강의 대...

    2025-05-01 11:05:55
  • 아누아, 부산아동복지후원회에 2.5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가정의 달을 맞아 2억5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유니세프 산하 부산아동복지후원회에 기부했다. 이번 나눔은 돌봄의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사회복지사와 ...

    2025-05-01 10:00:00
  • 아토팜, 온 가족 사용하는 ‘모이스처 바디워시’와 ‘스칼프 모이스처 샴푸’ 출시

  •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모이스처 바디워시’와 ‘스칼프 모이스처 샴푸’를 출시했다. 이들 신제품은 네오팜 독자 개발 성분인 특허 세라마이드와 피부 건강에 도움...

    2025-04-30 14:00:00
  • 더파운더즈, 2024년 매출 전년 대비 300% 성장… 글로벌 성장 가속화

  •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2024년 재무실적을 공개했다. 더파운더즈는 2024년 매출 4278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1432억원 대비 299% 증가한 수치다. 특히 해외 매출액은 전년 동기 966억원 대비 377% 급증한 3644억원을 기...

    2025-04-30 11:56:59
  • 라네즈,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 출시

  •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인다. 라네즈 네오 쿠션 라인을 확장한 ‘네오 쿠션 뮤이’는 가볍지만 매끈한 커버력과 피부 속부터 채우는 촉촉함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

    2025-04-30 11:35:08
  • 대웅제약 이지듀, 가정의 달 선물용 ‘기미 앰플 로즈에디션’ 한정 출시

  • 대웅제약 이지듀가 장미 성분을 담고 분홍빛 패키지로 단장한 ‘기미 앰플 로즈에디션’을 5월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기미 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로즈에디션’은 이지듀의 대표 제품 기미 앰플에 장미 유래 성분을 더하고, 장미를 연상시키는 분...

    2025-04-30 09:10:09
  •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연결 기준 2025년 1분기 경영 실적 발표

  • 아모레퍼시픽홀딩스가 2025년 1분기 연결 기준으로 1조1648억원의 매출과 1289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5.7%, 영업이익은 55.2% 증가했다. 1분기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해외 사업의 높은 성장세에 힘입어 전체 매출과 영업이익이 함께 증...

    2025-04-30 08:50:26
  • 햇빛연구소 셀퓨전씨, 레이저 UV 포어 썬 세럼 & 쿨링 썬 패치 출시

  • 햇빛연구소 셀퓨전씨가 본격적으로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자외선 차단에 모공까지 케어하는 ‘레이저 UV 포어 썬 세럼’과 가볍게 붙이는 패치 한장으로 자외선 강력 차단은 물론 피부 탄력과 열감까지 케어하는 ‘쿨링 썬 패치’를 출시한다 ‘셀퓨전씨 레...

    2025-04-30 08:00:00
  • 에스엔이바이오, 엑소좀 기반 뇌졸중 치료제 임상 승인 기념 닥터스터치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에스엔이바이오(대표 방오영)는 엑소좀 기반 뇌졸중 치료제 임상 승인을 기념해 뷰티 브랜드 ‘닥터스터치(Dr’s Touch)’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엔이바이오가 엑소좀 기반 급성 뇌경색 치료제 ‘SNE-101’의 국내 임상 1b상 시험 계획을 식품의약품안전처(MFD...

    2025-04-29 17:25:44
  • LG생활건강 더후, 30년 산삼 생명력 담은 ‘환유’ 5세대 라인 출시

  •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30년 시간을 품은 산삼의 생명 에너지로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환유’ 5세대 제품을 새로 선보였다. 2006년 처음 출시한 더후 환유는 대표 성분으로 산삼을 함유한 하이엔...

    2025-04-29 09:19:04
  • LG생활건강, 1분기 매출 1조6979억원·영업이익 1424억원

  • LG생활건강은 2025년 1분기(이하 연결기준) 매출 1조6979억원, 영업이익 1424억원을 기록했다. 국내·외 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 5.7%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의 경우 시장 기대치(FN가이드 기준 1348억원)를 상회했다. LG...

    2025-04-28 16:03:00
  • 아토팜 ‘세계 개구리 보호의 날’에 섬진강 양서류 서식지 복원 기부금 전달

  •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지난 26일 ‘세계 개구리 보호의 날’을 맞아 양서류 서식지를 복원하는 데 쓰일 기부금을 전달했다. 세계 개구리 보호의 날은 매년 4월 마지막 토요일로 개구리, 두꺼비, 도롱뇽 등의 양서류...

    2025-04-28 14:00:00
  • 네오팜,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 국내 판권 계약 체결

  •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를 운영하는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하이어코퍼레이션과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HILOWAVE)’에 대한 국내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힐로웨이브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권을 보유하게 된 네오팜은 기초...

    2025-04-25 14:00:00
  • LG생활건강 더후, 활력 에너지를 채우는 먹는 뷰티 ‘기앤진 구미’ 출시

  •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에서 고품질 침향과 녹용, 콜라겐, 비오틴 등 몸에 활력 에너지를 채워주는 성분들을 구미 1개에 담은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를 출시했다.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50대 고...

    2025-04-25 09:3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