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폰들리(fondly)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84개 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브랜드 론칭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아온 폰들리는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한다. ...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t’else)가 수분 광채를 선사해 얼굴 중앙 하트존(Heart Zone)을 투명하게 밝히는 ‘레드 오렌지 피디알엔 부스트 세럼’을 출시했다. 눈 밑부터 양 볼, 입까지 이어지는 하트존은 얼굴에서 면적이 넓고 돌출돼 자외...
스킨케어 전문기업 잎스코스메틱(대표 김종문)이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속도를 내며 동유럽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잎스코스메틱은 최근 루마니아의 MASS GLOBAL사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며, 체코 및 슬로바키아를 포함한 동유럽 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중소기업 업무 자동화 솔루션 개발사 아이블소프트가 기존 통합 업무 처리 플랫폼 ‘I.C.E AI+’를 화장품 유통 및 수출 업무 특화 솔루션 ‘플로잇(Flovvit)’으로 전면 리뉴얼하고 오는 7월 7일 공식 재오픈한다. 이는 실제 유통업계 이용 기업들의 심층적인 피드백과 ...
삼양그룹의 화장품·퍼스널케어 소재 전문 계열사 삼양케이씨아이(삼양KCI, 대표 이진용)는 7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 2025’에서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를 선보이고 국내외 고객들과 기술 교류를 진행했다. ...
피부가 건강하게 빛나는 한국 여성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하는 한율에서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 관리에 탁월한 ‘보들은행잎’ 라인에서 신규 유형으로 선보이는 패드 제품이다. 피지 조절에 특화된 ‘은행잎’과 탄력에 ...
인체제대와튼젤리줄기세포배양액 기반 브랜드 닥터스터치(Dr’s Touch)가 7월 3일부터 8월 말까지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오픈형 뷰티 체험 공간 ‘뷰티플레이(Beauty Play)’에 참여해 자사 스킨케어 제품을 전시한다. 뷰...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새로운 차원의 피부 개선 솔루션 ‘XMD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첫 메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XMD 라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화장품 효능만으로 특수 관리에 ...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인기 캐릭터 ‘깜자’와 협업해 여름 시즌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깜자’는 귀여운 표정과 몸짓으로 무해한 매력을 발산하며 최근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아지 이모티콘 캐릭터다. 라네즈는 이번 깜자...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고트(HAIRGOAT)’가 ‘2025 K-소비자초이스어워드’ 최우수 브랜드에 선정돼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선보이며 여름철 건강한 두피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번 라보에이치의 산리오 에디션은 7월 올리브영과 산리오캐릭터즈의 컬래버 캠페인에 참여하며 출시한 제품으로, 산...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공동 개발한 ‘8 히알루론산 카테킨 카밍 패드(이하 카테킨 패드)’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아누아가 청담동 메이크업숍 ...
일본 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현지에서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 지 3개월 만에 총 376개 매장에 입점하는 성과를 거뒀다. 리얼베리어는 지난 3월 일본 ...
햇빛연구소 셀퓨전씨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귀여운 마이멜로디와 함께한 한정판 ‘마이멜로디 에디션 기획세트’ 출시와 함께 특별한 썸머 루틴을 제안한다. 올리브영과 산리오 캐릭터즈의 컬래버레이션 캠페인과 함께 셀퓨전씨는 총 7종의 마이멜로디 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