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검색창 도움말
  •  
Total: 15
  • LG생활건강 더후, 글로벌 셀럽 ‘K-비첩 투어’로 차별적 경험 제공

  • LG생활건강이 해외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주요 화장품 사업장을 소개하는 ‘더후 2024 K-비첩 투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는 ‘더후 브랜드 홍보관’에서 즉흥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한국을 찾은 해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서울과 청주 화장품 사업장을 둘러보는 ‘2024 K-비첩 투어’를 진행했다. 이...

    2024-04-27 09:00:00
  • LG생활건강, 1분기 매출·영업이익 모두 ‘성장 전환’

  • LG생활건강의 2024년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 1분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늘어난 1조7287억원, 영업이익은 3.5% 증가한 1510억원을 기록했다. 전사 매출은 2023년 1분기 이후 4분기 만에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2021년 3분기 이후 10분기 만에 성장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에프앤가이드 실적 추정치(매출: 1조7055억원 / 영업이익: 1295억원) 를 ...

    2024-04-25 15:47:03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함께한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을 통해 ‘되찾자 나의 가장 환한 피부’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 속 장원영은 비타C 7일 톤업 세럼과 함께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제품 특징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

    2024-04-25 10:54:24
  • 일본 고객 대상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개최

  •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일본 고객 대상의 대형 행사인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아모파시페스(アモパシフェス)’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20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올해는 일본을 대표하는 버라이어티 스토어인 ‘로프트(Loft)’의 전국 10개 매장(시부야, 이케부쿠로, 긴자, 키치죠지, 요코하마, 치바, 센다이, ...

    2024-04-25 08:49:36
  • 카파바이오사이언스, 신소재 ‘Vita-SPMD’ 글로벌 시장 공급 발판 마련

  • 카파바이오사이언스(대표 박원철)가 다양한 의료·바이오 분야에서 매우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되는 신물질 ‘Vita-SPMD’의 글로벌 시장 유통·공급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카파바이오사이언스는 분자제어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 바이오소재 개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에 선정된 스타트업이다. ...

    2024-04-24 15:37:30
  •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비양도 ‘그린아일 위크’ 성황리 종료

  •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지구의 날을 기념해 비양리 마을회와 개최한 비양도 ‘그린아일 위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비양도는 제주의 원형이 잘 보존된 부속 섬으로, 비양나무와 토종 무궁화 황근의 자생지로 알려져 있으나 최근 기후변화와 관광객 증가로 생태 복원이 필요한 시점이다. 비양도 ‘그린아일 위크’는 지난 4월 13일부터 21일까지 8일...

    2024-04-24 10:32:56
  • 루베도 라이프 사이언시스와 바이어스도르프, 세포 노화를 해결하는 새로운 스킨 케어 제품 개척을 위한 다년간의 파트너십 발표

  • 세포 노화 및 항노화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생명공학 기업인 루베도 라이프 사이언스(Rubedo Life Science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rubedolife.com%2F&esheet=53939040&lan=en-US&anchor=Rubedo+Life+Sciences&index=1&md5=d219e911c6a6ac706283b4773b94f2e3)가 오늘 독일의 다국적 뷰티 기업인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 AG)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eiersdorf.com%2F&es...

    2024-04-24 10:10:00
  • Rubedo Life Sciences and Beiersdorf Announce Multi-Year Partnership to Pioneer New Skin Care Products that Address Cellular Aging

  • Rubedo Life Science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rubedolife.com%2F&esheet=53939040&newsitemid=20240423657886&lan=en-US&anchor=Rubedo+Life+Sciences&index=1&md5=d219e911c6a6ac706283b4773b94f2e3), a biotechnology company specializing in cellular senescence and anti-aging research, announced today a multi-year strategic partnership with German multinational beauty company Beiersdorf AG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

    2024-04-24 10:10:00
  • 시향 플랫폼 기업 퍼퓸투데이, BM 확장 및 투자 유치 나서

  • 향수 시향 플랫폼과 시향지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 ‘퍼퓸투데이(Perfume Today)’가 비즈니스모델(BM) 추가 개발과 투자 유치 추진을 통해 외연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퍼퓸투데이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주관하는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기업으로, 수많은 향수 리뷰 데이터와 소비자 취향 데이터를 바탕으로 초개인화 향수 추천 서비스 및 PB 브랜드 론칭을 앞...

    2024-04-23 16:10:01
  • 동아제약 파티온 ‘멜라제로 기미잡티 토닝 앰플&크림’ 출시

  • 트러블 케어 시장의 강자로 떠오른 파티온이 초기 기미 잡티 시장까지 공략에 나섰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동아제약만이 가진 ‘색소침착’과 피부 고민 노하우를 담아 초기 기미 잡티를 관리할 수 있는 ‘멜라제로 기미잡티 토닝 앰플&크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2535세대에서 얼리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커...

    2024-04-23 13:53:22
  • 경동제약,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 ‘하피도피’ 론칭

  • 경동제약은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 ‘하피도피(HAPYDOPY)’를 론칭하고, ‘하피도피 패치’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피도피’는 ‘건강한 피부로 스타일을 완성한다’라는 슬로건으로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하피도피 패치 딥 케어’, ‘하피도피 패치 클리어’, ‘하피도피 패치 퓨어’를 선보였다. ‘하피도피 패치 딥 케어’는 스킨 클렌저, ...

    2024-04-23 10:00:00
  • 카이스트 기술 탈모 샴푸 그래비티, 출시 5일 만에 초도물량 완판

  • 카이스트 교원 창업 스타트업인 폴리페놀팩토리(대표이사 이해신)가 지난 4월 15일 국내 출시한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grabity™)’의 초도물량을 출시 5일 만에 모두 완판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는 기능성 샴푸 ‘갈변샴푸’에 이은 카이스트 화학과 이해신 석좌교수의 2번째 발명품이다. 지난 3월말 미국에 론칭했고, 국내에는 이달 15일 론칭해 사전판매와 샘...

    2024-04-22 12:00:00
  • 클리오, 일본 핵심 벤더업체 인수 통해 글로벌 신성장동력 확보

  • 클리오가 일본 현지 벤더업체를 인수하며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신성장동력을 확보했다. 클리오는 19일 일본의 화장품 판매업체 ‘두원’과 화장품 수입 대행업체 ‘키와미’ 총 두 개사의 지분 100%를 9.3억엔(한화 약 83억원)에 인수했다고 한국거래소에 공시했다. 두원은 2013년부터 페리페라 브랜드를 시작으로 클리오의 색조 브랜드를 일본 시장에 공급한 핵심 벤더업체로...

    2024-04-19 11:30:00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이탈리아 대사관과 이탈리아 무역공사는 이탈리아 화장품 협회와 공동으로 주최한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가 가로수길에 위치한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19일 밝혔다. 17일과 18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에는 이탈리아의 에밀리아 가토(Emilia Gatto) 주한 이탈리아 대사, 페르디난도 구엘리(Ferdinando Gueli) 이탈리...

    2024-04-19 11: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