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검색창 도움말
  •  
Total: 15
  • 헬리녹스, 브랜드 캐릭터 ‘헬리’ 기념 특별 행사 ‘The Blue Deer Story’ 성료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가 브랜드 캐릭터 ‘헬리(Heli)’ 동상 제작을 기념하는 특별 전시 및 행사를 7월 3일(목) HCC 서울 한남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The Blue Deer Story’는 헬리녹스 캐릭터 ‘헬리’의 탄생 스토리와 그 ...

    2025-07-04 14:30:00
  • 세탁세계관 IP ‘WASHZ’ 캐릭터, 2025 코리아콘텐츠위크에서 중국시장 진출 선언

  • 비에이에스에이치(대표이사 조태식)가 2025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 ‘코리아콘텐츠위크’에 참여해 자사의 독창적인 캐릭터 IP ‘WASHZ(워시즈)’를 중국 베이징에서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베이징 그랜드 밀레니엄 호텔에서 개최됐으며, 비에이에스에이치 ...

    2025-07-04 09:46:31
  • 현대엘리베이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콘셉트 부문 본상

  • 현대엘리베이터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25’에서 콘셉트 부문 ‘본상(Winner)’을 받았다. 현정은 회장이 강조해 온 혁신 경영이 속속 결실을 보고 있다. 현대엘리베이터가 제시한 콘셉트는 신개념 공기청정 시스템이다. 코로나19 이후 ...

    2025-07-03 11:01:56
  • 후아, 포춘픽으로 오사카 엑스포서 주목… 운세를 통한 글로벌 자기계발 시대 연다

  • AI 및 관계형 기술(Relational Tech) 개발에 특화된 SW/애플리케이션 전문기업 후아(대표 민진하)가 지난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2025 오사카 엑스포’에 참가해 AI 기반 관상·사주·운세 분석 브랜드 ‘GonnaBe’의 포토부스 서비스 ‘FortunePic ...

    2025-06-27 10:50:00
  • 위클로, 먼지스튜디오와 협업한 커스터마이징 굿즈 출시

  • 더블유에이더블유가 운영하는 POD (Print On Demand, 맞춤형 인쇄) 플랫폼 위클로가 먼지스튜디오와 협업 제작한 굿즈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먼지스튜디오 IP (지식재산권)인 ‘먼냥’, ‘솜냥’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모자를...

    2025-06-23 09:00:00
  • 스위트앤데이터 ‘2025 스마트테크 코리아’서 AI 카툰 포토부스로 큰 호응… B2B 협업 논의도 활발

  • AI 팬덤 솔루션 기업 스위트앤데이터(대표 안재관)는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5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참가해 자사 AI 카툰 포토부스를 선보이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스위트앤데이터는 관람객이 실시간으...

    2025-06-18 13:23:26
  • 화성시문화관광재단, 2025 화성시 생활시장화인 시민운영자 37인의 기획전시 개최

  • 화성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안필연, 이하 재단)은 화성특례시 대표 수공예 아트마켓 ‘생활시장화인’을 재단과 함께 이끌어가는 시민운영자 37인의 기획전시 ‘화인을 담다 ; 피어나다 blooming’을 6월 21일(토)부터 29일(일)까지 동탄복합문화센터 아트스페이스에서...

    2025-06-18 09:10:00
  • 뉴빌리티 뉴비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로봇 플랫폼 UX 혁신 인정

  • 지능형 로봇 서비스 플랫폼 기업 뉴빌리티(대표 이상민)는 자사의 로봇 통합 운영 플랫폼 ‘뉴비고(Neubiego)’가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디자인 콘셉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4년 iF 디자인 어워드...

    2025-06-17 15:22:52
  • 이지영디자인·미디어랩 이유·DMZ숲, 태백-파주 DMZ 연계 ‘문화·관광·미디어 활성화’ 3자 협약 체결

  • 강원도 태백에 본사를 둔 디자인 기업 이지영디자인과 미디어랩 이유, DMZ숲은 지난 5월 23일 파주시 DMZ숲 현장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DMZ 연계 문화·관광·미디어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 밀착형 콘텐츠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DMZ 생태관광 모델...

    2025-06-17 08:00:00
  • 공공디자인으로 장애에 대한 편견 넘는다… 오세이프,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확대

  • 안전콘텐츠 및 공공디자인 전문기업 오세이프(OSAFE)가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세이프가 2024년 ‘장애인식개선’이라는 연간주제로 안전문화매거진 ‘오래 살고 볼 일이다’를 발간했던 것의 연장선상에 있다. 한 해 동안 장애인...

    2025-06-16 13:00:00
  • 마초의사춘기-함께일하는재단 ‘시:공간 아이디어 공모전’ 쇼케이스 성료

  • ‘시:공간, 강원을 보다’를 주제로 한 ‘시:공간(See:Gongan) 아이디어 공모전’이 6월 12일 서울 마포구 함께일하는재단 지하교육장에서 최종 쇼케이스 및 대면 심사를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공모전은 주최사 마초의사춘기와 주관사 함께일하는재단이 공동...

    2025-06-13 08:38:17
  • LX하우시스 방염 인테리어필름, 친환경성 입증

  • LX하우시스의 ‘LX Z:IN(LX지인) 방염 인테리어필름’이 환경부의 ‘환경표지인증’을 획득, 화재 안전성에 이어 친환경성까지 확보해 시장 선도 제품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이게 됐다. 인테리어필름은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도록 제품 뒷면에 점착 처리가 돼 있어 호텔...

    2025-06-12 09:29:20
  • 써니사이드업, 음성품바축제 맞아 ‘최귀동 시간의 거리’에 체험형 미디어아트 공간 기획·조성

  • 써니사이드업이 제26회 음성품바축제를 맞아 ‘최귀동 시간의 거리’에 체험형 미디어아트 공간을 기획·조성해 음성천변에서 새로운 감성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충청북도의 지역 정체성을 문화적으로 재해석하는 ‘2025 충북 브랜드스토리 지역특화 ...

    2025-06-10 14:55:00
  • 콘콘 ‘안경만두’ 마켓으로 흥행 증명… 유니버스존 IP 사업 본격화

  • 콘콘이 운영하는 IP 굿즈 유통 플랫폼 ‘유니버스존’에서 진행된 ‘안경만두’ 캐릭터의 2차 온라인 마켓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2024년 12월 진행한 1차 마켓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마켓은 2025년 5월 ‘여름 콘셉트’와 함께 ‘군만두 인형’을 선보이며 팬덤을 더욱 ...

    2025-06-04 16:5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