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전부터 PC까지 AI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AI 구독 페스타’를 5월 1일부터 한달 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 제품을 구독하는 고객에게 상품별 최대 2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 혜택, 구독 고...
글로벌 광학 전문 기업 LK삼양은 독일의 광학 브랜드 슈나이더(Schneider-Kreuznach)와의 폭넓은 협업을 통해 공동 개발한 슈퍼와이드 줌렌즈 ‘AF 14-24mm F2.8 FE’를 출시했다. 독일과 한국의 광학 기술 선도 기업 간 협력을 바탕으로 완성된 소니 E 마운트 풀프레...
케리비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오스너가 서울 강남 논현동의 유명 헤어 메이크업숍 ‘아율답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전문 스타일링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스너의 혁신적인 스타일링 헤어 디바이스 ‘아이에어로’가 아율답다 숍 내 공식 사...
국내 올인원 세탁건조기 대표주자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가 출시 1년 만에 국내 누적 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했다.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는 지난해 출시 당시 3일만에 1000대, 12일만에 3000대가 판매되며 역대급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
삼성전자가 터치 인터랙션 기능이 탑재된 프리미엄 가정용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5(The Premiere 5)’를 출시한다. 콤팩트한 디자인과 선명한 화질을 갖춘 더 프리미어 5는 터치 솔루션을 탑재한 프로젝터로, 교육·비즈니스·홈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2025년형 삼성 OLED TV가 해외 주요 전문 테크 미디어들로부터 연이어 호평을 받으며 기술력과 완성도를 입증했다. 올해 삼성전자는 OLED 라인업을 3개 시리즈 14개 모델로 확대해 OLED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SF90 시리즈의 경우 42형부...
삼성전자가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2025 월드IT 쇼(2025 World IT Show)’에 참가해 진화한 ‘갤럭시 AI’가 제안하는 새로운 일상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 시리즈 디자인의 곡선을 반영한 라운드 형태로 870㎡(263평) 규...
삼성전자가 키친핏 냉장고 모델 최초로 ‘푸드 쇼케이스’ 도어를 적용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주방 가구에 빌트인처럼 빈틈없이 설치할 수 있는 ‘키친핏 맥스’ 타입 냉장고에 음료나 소스 등 자주 사용하는 ...
글로벌 워킹패드·러닝머신 제조사 킹스미스(킹스미스테크놀로지)는 신제품 워킹패드 ‘Z1SE’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킹스미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운동 문화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런닝머신 회사로, 직영 유통망인 킹스미스코...
웨어러블 기기의 심박수 측정 기능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더욱 정밀해지고 있는 가운데 지능형 센서 및 이미터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ams OSRAM (한국 대표 강석원, SIX: AMS )은 향상된 신호 품질을 구현하는 강력한 500µm 칩을 탑재한 새로운 소형 칩 LED...
LG전자 온라인 공식 인증점 혜지시스템이 스마트모니터 신제품 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혜지시스템은 △IPS 디스플레이 △3840×2160 (4K/UHD) △webOS24 △밝기 350nit (Typ.) △DCI-P3 95% (Typ.) △스피커 (5Wx2ch) △USB-C (PD/65W충전) 등을 지원하는 32인치 4K 스마트 ...
케어로봇 전문기업 라이노스(대표 이상락)가 국내 최초로 질소배관 설계를 적용한 3세대 가정용 산소발생기 ‘휠리O2 St’를 공식 출시하며 실내 공기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세계보건기구(WHO) 및 환경연구소의 최근 보고에 따르면, 실내 공기 오염은 호흡기...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 시리즈가 출시 이래로 월평균 3000대 이상 팔리며 출시 1년 반 만에 판매량 5만 5000대를 넘어섰다. 콤팩트 안마의자 시장을 겨냥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팔콘 시리즈 4종(팔...
1인가구는 지난 2023년 기준 전체 가구의 35.5%인 782만9000가구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특히 취업, 결혼 등 전환기에 놓인 나이대인 25~34세 1인가구가 22.2%로 가장 많았다. 이들은 주거·소비·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변화를 이끄는 핵심 유형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