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동요 <따오기> 탄생 100주년 기념 그림책! 많은 어린이가 오랜 세월에 걸쳐 불러온 동요 <따오기>를 소재로 재창작한 그림책이다. <따오기>는 나라를 잃고 어머니를 잃은 슬픔을 한 편의 동요로 승화시킨 한정동 시인의 대표작이자, 한국 동요문학의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우리 속에 깃든 모든 잠재력과 가능성을 발견하기 위한 방법에 관한 그림책으로, 코비 야마다의 영감에 가득 찬 글과 가브리엘라 버루시의 마술적 리얼리즘으로 현실과 상상을 절묘하게 결합한 작품이다.
아직 ‘나’라는 인식이 형성되지 않은 유아에게 자신의 얼굴은 무척 흥미로운 대상이다. 그래서 거울은 아이에게 친숙하고도 재미있는 놀잇감이 되어준다.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관찰하면서 아이는 자아를 인식하고 인지 능력이 자라난다. 거울에 비친 표정을 보고 감정과 연결 짓는 과정에서 표현력과 사회성도 함께 발달한다.
손잡이를 당겨 과일 뒤에 숨어 있는 친구를 찾는 놀이책이에요. 과일의 이름을 익히고 산리오캐릭터즈와 까꿍 놀이를 해 보자. 책에 손잡이가 있어서 어린아이도 쉽게 책을 당겨 과일 뒤에 숨은 산리오캐릭터즈를 찾을 수 있다.
유아기는 지각 능력이 가장 활발하게 발달하는 시기로 도형 학습의 최적기라고 할 수 있다. 지각 능력 중에서도 시지각 능력은 셈하기, 읽기, 쓰기 능력으로 이어져 기초 학습 능력의 향상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귀염뽀짝 숨은그림찾기 1004’ 시리즈에는 책 속에 예쁘고 귀여운 동물이 1004마리나 있다. 천사처럼 사랑스러워서 1004, 많고 많아서 1004이다. 깜찍한 동물들을 다양한 공간에서, 다채로운 활동 속에서 만나 보자.
푸들, 몰티즈, 포메라니안 등 귀여운 강아지 사진 스티커가 97개 들어 있다. 사진으로 스티커를 구성하여 생동감과 귀여움이 더 크다. 배경판이 있어 스티커를 붙이며 놀 수 있다. 멋진 색을 골라 강아지 그림에 색칠도 할 수 있다.
귀엽고 ‘평화로운’ 포켓몬들의 스티커가 가득하다. 완전 큰 스티커, 피카츄 한가득 스티커부터 스케줄 스티커, 메시지 스티커 등 쓰임새 있는 스티커까지! 포켓피스와 포근한 시간을 만들어 보자.